안마의자 '파라오', 라텍스매트리스 '라클라우드', 'W정수기' 등 라인업 탄탄

[컨슈머치 = 이용석 기자] 새해 ‘건강’ 바디프랜드와 함께 하세요!

해마다 1월이 되면 새로운 목표와 계획을 세우느라 분주하다. 연애, 결혼, 승진, 다이어트, 내 집 마련까지, 모두가 이루고 싶은 목표는 제각각이지만 건강이 뒷받침돼야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는 것은 주지의 사실이다. 새해에는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프리미엄 제품과 함께 ‘더’ 건강해지자.

▶우리집 세라피스트 ‘바디프랜드’

건강을 해치는 주범은 피로다.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파라오'(출처=바디프랜드)

하루 24시간이 부족할 정도로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에게 피로는 피할 수 없는 숙명이다. 눈 코 뜰 새 없이 바쁜 생활 속에서 어떻게 피로를 풀어야 할지도 모르겠다면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를 즐겨보자. 하루 단 30분, 바디프랜드와 함께 한다면 말끔하게 피로는 해소하고 새로운 영감을 깨우기에 충분할 것이다.

특히,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파라오’는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길과 유사한 안마감으로 정평이 난 ‘팬텀’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완벽한 안마감에 럭셔리한 샤인 골드 컬러를 입혀 보다 특별한 안마의자로 재탄생 했다.

특별해진 외관은 물론이고, 기존 6가지 자동안마기능에 ‘골프모드’, ‘힙업모드’, ‘수험생모드’ 등을 추가해 9가지의 세분화된 안마 기능을 담아 온 가족에게 특별한 힐링을 제공한다. 잦은 골프로 뭉치기 쉬운 어깨와 허리 위주의 안마를 제공하는 ‘골프모드’와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을 위한 ‘힙업모드’는 엉덩이 부분의 안마 강도 조절로 라인을 살려준다. 또한 앉아 있는 시간이 긴 수험생 자녀들을 위한 ‘수험생모드’는 짧은 수면 시간동안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온 가족의 건강을 함께 관리하고 싶다면 매달 합리적인 렌털료로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즐겨보자.

▶건강한 잠자리의 해답 ‘라클라우드’

건강한 잠자리를 고민하고 있다면, ‘라클라우드(La cloud)’가 그 답이 될 것이다.

   
▲ 바디프랜드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 플로팅'(출처=바디프랜드)

정성스럽게 채취한 고무나무 유액에 수백 년 전통의 이태리 기술과 장인정신이 더해져 탄생한 이태리 프리미엄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는 최상의 기후와 습도에서 탄생해 라텍스만의 고유특징인 우수한 향균성과 무해성을 자랑한다.

라클라우드는 해외에서 먼저 그 품질을 인정 받았다. 이태리 CATAS 인증과 까다롭기로 유명한 스위스 인체 무해성분 테스트 OEKO-TEX를 통과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독립 쿠션효과와 7개 부위로 나뉜 ‘7존 시스템’으로 전신의 굴곡에 따라 안정감 있게 신체를 받쳐주는 안락함은 라클라우드에서만 느껴볼 수 있는 강점. 또한, 체중을 고루 떠받치도록 계단식으로 뚫려 있는 공기구멍(3쿠션 에어핀홀)은 스프링 매트리스에서 느낄 수 없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실제로 라클라우드는 뛰어난 효과를 인정받아 수면클리닉 등에서 사용되고 있다. 손동화 숨이비인후과 수면클리닉 원장은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는 탄력성과 통기성, 보온성, 항균성 등 다양한 장점이 있기 때문에 일반 스프링 매트리스와는 달리 탄성이 좋아 잠자는 동안 편안한 수면을 도와준다”고 말한다.

▶똑소리 나는 ‘W정수기’

매일 적정량의 물을 섭취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떤 물을 마시는지가 더 중요하다.

   
▲ 바디프랜드 'W정수기'(출처=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의 ‘W정수기’는 불필요한 정수기의 부가 기능은 모두 빼고 가장 본질적 가치인 ‘물’에 초점을 맞춘 똑똑한 정수기다. 3개의 필터, 총 6단계의 시스템은 일반세균, 중금속, 바이러스를 99.9% 제거하는 완벽한 정수 성능을 자랑한다. 아울러 바디프랜드만의 독보적인 특허기술을 탑재한 자가 필터 교체형이다.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독일 iF디자인 어워드에서 주방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디자인 가치를 인정받았다. 반 뼘 사이즈의 초슬림 디자인으로 부엌 어디에 놓아도 완벽한 인테리어를 완성시킨다.

월 렌털료 1만4,900원이면 W정수기와 필터 관리까지 가능하며, 무전원 방식이기 때문에 전기료도 발생하지 않는다. 게다가 바디프랜드 제휴 카드로 매달 일정 금액 이상을 사용하면, 렌털료까지 0원에 이용 가능하다. 만약 스파클링 워터의 청량감까지 느끼고 싶다면 월 5,000원에 ‘W탄산수기’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