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과일 당도 높고 가격은 낮아…하나로마트 최대 50% 할인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농협하나로마트는 설 명절을 맞이해 오는 22일부터 2월 7일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과일, 한우, 농산가공품 등 우리농축산물 설 선물세트와 제수용품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 '과일 선물'

행사 기간 농협의 대표브랜드인 ‘뜨라네’, ‘아침마루’ 과일선물세트가 실속형(3만 원대)부터 명품세트(10만 원대)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될 예정이다.

   
▲ 뜨라네 프리미엄 사과 선물세트(출처=농협)

농협하나로유통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설 최고의 인기선물은 과일이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가뭄의 영향으로 크기는 다소 작지만 당도가 우수하며, 생산량이 증가해 가격은 비교적 낮게 형성됐기 때문이다.

뜨라네 명품사과 세트는 대구경북, 문경, 풍기 무주 등 전국 유명 사과산지의 사과 12과로 이루어진 선물세트이다. 14브릭스(brix) 이상(비파괴 선별기 계측)의 고당도 과형, 당도, 색택 등 모든 면에서 상위 5% 이내의 고품질 대과만을 선별한 명품 선물세트이며 가격은 6만 원에서 7만 원대이다.

뜨라네 명품배 세트 천안, 아산 등 전국 유명 배산지의 배 9개로 구성된 명품 선물세트이다. 당도는 13브릭스(brix) 이상, 개별중량은 920g 이상의 특품만을 엄선해 일반 구매처에서는 구매가 어려운 상품만을 선별했다. 가격은 6만 원에서 7만 원대이다.

▶새해 蔘(삼) 많이 받으세요

농협홍삼 한삼인은 지난 7일부터 2월 11일 까지 ‘새해 蔘(삼) 많이 받으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주요 제품을 최대 50%까지 특가판매 하고 있다.

   
▲ 농협홍삼 한삼인 설 선물세트(출처=농협)

한삼인 연홍세트는 100% 국산 6년근 홍삼을 36시간 저온 추출한 홍삼순액골드, 국산 벌꿀에 홍삼을 재워 만든 봉밀절편홍삼, 국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결명자, 당귀, 백출 등이 들어가 향이 깊고 진한 홍삼양갱으로 구성됐으며 현재 25%이상 할인 된 7만4,000원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홍삼정 프라임(120g, 240g)은 100% 국산 6년근 홍삼만을 농축한 제품으로 진세노사이드 성분 중 Rg1, Rb1, Rg3의 합이 1g에 6mg의 고급 제품이다. 저온추출 방식을 통해 홍삼 고유의 맛과 향이 살아있으며 홍삼의 영양성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으며 각 1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실속있고 합리적인 '잡곡세트'

잡곡선물세트는 실속세트(1만 원대)부터 명품세트(4만 원대)까지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다른 선물세트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합리적인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 농협양곡 오트밀 선물세트(출처=농협)

올해 설 명절 맞춰 출시 예정인 농협 3색 현미세트는 홍미1.2kg, 녹미 1.2kg, 찰흑미1.2kg으로 구성됐으며 소비자가격이 2만5,000원으로 제휴카드 사용 시 2만2,000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100% 국내산 귀리로 만든 농협 오트밀세트는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감각적이고 센스있는 설 선물로 사랑받을 전망이다. 600g 두 개로 구성된 세트는 제휴카드 결제 시 1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귀리와 서리태 1kg, 깐녹두와 참깨 각 500g으로 구성된 프리미엄잡곡 4종 세트는 4만2,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농협에서는 설 선물세트뿐만 아니라 우리 농산물 차례용품도 저렴하게 판매돼 설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의 구매편의를 높일 예정이다.

특판기간 농협하나로마트 구매고객에게는 농협카드를 비롯한 주요 카드 결제 고객에 30% 특별 할인(상품권 행사와 중복 가능),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금액별 최대 100만 원까지 농촌사랑상품권 증정, 3+1, 5+1 등의 추가 덤 할인 및 쿠폰할인,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 무료택배 서비스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농협중앙회 이상욱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새해를 맞이해 고마운 분들께 맛있고 건강에도 좋은 우리 농산물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셨으면 한다”면서 “농협하나로마트에는 우리 과일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선물세트와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으니 소비자분들께서 많이 이용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