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기가-반값초이스-기가 인터넷 100만 시대 프로모션 진행…다양한 혜택 제공

[컨슈머치 = 이우열 기자] KT가 가입자 120만 명 돌파기념 기가인터넷 고객혜택을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KT(회장 황창규)는 ‘기가 인터넷’이 출시 1년 4개월만에 가입자 120만 명을 돌파해 인터넷 가입자 혜택을 대폭 확대해 ‘기가 3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첫번째 혜택 ‘리얼기가’ 프로모션은 기가 인터넷(1Gbps) 가입 고객 월 3000원 인터넷 이용 요금 할인, ‘기가 와이파이 홈’ 상품 3년간 임대료 없이 무료 제공한다.

   
▲ KT가 가입자 120만명 돌파기념 기가인터넷 고객혜택을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출처=KT)

두번째 혜택 ‘반값초이스’는 기가 인터넷과 UHD tv 동시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최신 기가 노트북 및 브랜드TV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세번째 혜택은 1월부터 시작한 ‘기가 인터넷 100만 시대’ 이벤트다. ‘기가 인터넷’을 신규·전환 가입하고 UHD TV를 ‘기가 UHD tv 12’ 요금제 이상을 선택해 결합한 경우 기가 와이파이 홈을 3년 동안 임대료 없이 무료 제공하며, UHD TV 상품에 따라 VOD 무료 TV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리얼기가’와 ‘반값초이스’ 프로모션은 오는 6월 30일까지, ‘기가 인터넷 100만 시대’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원성운 KT 인터넷사업담당 상무는 “큰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 덕분에 KT 기가인터넷 120만 가입자 돌파, 한국소비자원 초고속인터넷 고객만족도 1위의 쾌거를 이뤘다”며 “앞으로도 더욱 고객의 기대에 부응해 더욱 혁신적인 상품, 최고의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