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주식 거래금액 및 특정 펀드 가입 시 현금·백화점상품권 등 제공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국내주식, 펀드 등 금융상품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미래에셋증권과 대신증권은 금융상품 가입 금액에 따라 현금, 백화점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이달부터 내달까지 진행한다.

▶미래에셋증권, 국내주식 거래금액별 현금 지급 이벤트

미래에셋증권(대표 조웅기)은 국내주식(ETF 포함)거래고객을 대상으로 현금을 지급하는 ‘고객감사 주식거래 이벤트’를 5월 13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증권 개인고객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주식 일간 거래금액이 5억 원 이상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는 현금 5만 원을 제공한다.

또 누적 거래금액 1위(1명)는 현금 300만 원을 지급하고 누적거래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50억 원 이상(5명)은 현금 100만 원, 10억 원 이상(20명)은 현금 20만 원, 5억 원 이상(50명)에게는 현금 5만 원을 지급한다.

한편, 주식거래 시 원금손실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며, 현금지급 이벤트는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금액이 지급되고 주식매매수수료 무료 대상에서 유관기관 수수료 및 제세금은 제외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스마트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대신증권 크레온, 이벤트 펀드 가입금액 따라 백화점상품권 등 증정

대신증권(대표 나재철) 크레온이 금융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레온은 15일, 특정 펀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 금액에 따라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하는 ‘Fun Fun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펀드는 미래에셋자산운용의 롱숏펀드와 KTB자산운용의 공모주10, 배당플러스찬스, 스마트시스템트레이딩 펀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펀드에 가입하면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3만 원의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 상품권 지급 최소매수금액은 500만 원이다.

또 30만 원 이상 500만 원 미만으로 이벤트 펀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100% 지급한다.

김경찬 대신증권 스마트금융본부장은 “이 상품들은 모두 변동성을 줄여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상품들로 최근 펀드시장의 트렌드에 알맞은 상품들”이라며 “앞으로도 자산운용사에서 출시하는 상품 중 우수한 펀드를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