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홈 경기 기준 2회 이상 홈런 나올 시 배달 30%·포장 40% 할인 혜택 적용

   
▲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 후원사 ‘파파존스’, 넥센 홈 경기 기준 2회 이상 홈런 나올 시 익일 파격할인 혜택 제공 (사진제공=파파존스)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대표 서창우)가 공식 후원하고 있는 ‘넥센 히어로즈’의 선전을 기원하는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파파존스는 넥센 히어로즈의 고척 홈경기를 기준으로 한 경기에서 두 개 이상의 홈런이 나올 시 승패와 무관하게 다음 날 최대 40%의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14일 넥센 히어로즈는 KT위즈와의 경기에서 두 번의 홈런을 기록해 오늘 초특가 할인 이벤트가 깜짝 진행된다.

넥센 히어로즈 홈런 할인 이벤트는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주문하기를 이용할 경우 적용되며, 모든 피자의 라지사이즈 주문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의 할인 적용일이 주말 및 공휴일인 경우 평일인 다음날로 할인 혜택이 연기된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넥센 히어로즈 팬은 물론,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이 파파존스의 프리미엄 피자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며 “맛과 즐거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고객 성원 감사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파파존스는 2012년부터 넥센 히어로즈를 후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