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파파스데이’를 기념해 OK캐쉬백과 손잡고 ‘오퀴즈 파파존스 파파스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파스데이는 매달 8일, 18일, 28일 총 3번에 걸쳐 온라인에서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 모든 피자 메뉴를 대상으로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파파존스만의 할인 프로모션이다.

‘오퀴즈 파파존스 파파스데이 이벤트’는 파파스데이 행사 당일인 28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진행된다.

출처=한국파파존스
출처=한국파파존스

매 시간마다 파파존스 피자 신메뉴 등 다양한 메뉴와 할인 프로모션 등에 관한 문제가 총 5개 출제된다.

또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28일은 11월의 마지막 파파스데이로 별다른 조건 없이 파파존스 회원이라면 모두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및 앱을 통해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 30% 할인 혜택을 바로 받을 수 있다.

‘오퀴즈 파파존스 파파스데이 이벤트’의 정답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파파존스 파파스데이’를 검색하면 확인 할 수 있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에서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자에게는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즉시 지급된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최근 네티즌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네이버 오퀴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OK캐쉬백과 손잡고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오퀴즈 파파존스 파파스데이 이벤트 참여를 통해 OK캐쉬백도 적립 받고 파파존스에 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컨슈머치 = 전종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