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근 미트볼, 새햐안 치즈 소스 '겨울철 분위기' 연상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한국파파존스(주)(회장 서창우)가 겨울철에만 맛볼 수 있는 스노우볼 피자를 1일 재출시했다고 밝혔다.

스노우볼 피자는 매콤한 미트볼 위에 고소한 크림 앤 치즈 소스가 듬뿍 올려져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둥근 미트볼과 새하얀 치즈소스는 마치 함박눈을 연상케 하며, 도우 위에 뿌려진 슈가 파우더가 겨울철 분위기를 완성한다.

올해로 3년 연속 재출시한 스노우볼 피자는 2016년에 열린 파파존스 윈터 스페셜 레시피 공모전에서 우수상으로 선정된 소비자 레시피로 그 해 겨울 정식 메뉴로 탄생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특별히 겨울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스노우볼 피자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올해에도 재출시를 결정했다”며 “연말 홈 파티 준비 시 메뉴 선택을 고심하시는 분들에게 맛도 좋고 보기에도 좋은 스노우볼 피자가 좋은 해결책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는 미국 3대 피자로 ‘The better Ingredients, the Better Pizza’(더 좋은 재료, 더 좋은 피자)를 기업이념으로 삼고 뛰어난 품질의 피자를 제공하는 것에 최고의 가치를 두고 있다. 이에 국내 고객의 취향을 파악해 차별화된 레시피로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를 이어나가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