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잇비 티켓 1+1’, ‘맘마미아 최대 67% 할인’… “다양한 문화·생활 이벤트 지속 진행”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카드업계가 유명 뮤지컬 공연의 부담을 덜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상시 할인 이벤트부터 티켓 1+1 행사까지 다양하다.

▶BC카드, 뮤지컬 렛잇비 ‘티켓 1+1’, ‘만원의 행복’ 이벤트

BC카드가 뮤지컬 ‘렛잇비’ 관람의 부담을 덜어주는 알찬 혜택을 준비했다.

BC카드(대표 서준희)가 한국을 처음 찾는 뮤지컬 '렛잇비'와 함께 ‘티켓 1+1’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5월 22일 오후 2시와 7시에 열리는 뮤지컬 ‘렛잇비’ 티켓을 BC카드로 예매하는 고객에게 티켓 1+1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등급 좌석(VIP, R, S, A, B석)에 대해 티켓 한 장 구매 시 동일 등급 티켓 한 장을 무료로 제공하며, 선착순으로 1,300매 판매한다.

 
출산과 육아에 지친 엄마들을 위한 '만원의 행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BC 국민행복카드 또는 아이행복카드로 B석 티켓을 구매하면 뮤지컬 '렛잇비'를 1만 원에 즐길 수 있다.

‘만원의 행복’ 이벤트는 5월 21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전 회차 공연을 대상으로 한다.

‘티켓 1+1’ 및 ‘만원의 행복’ 이벤트 티켓은 BC카드 라운지 홈페이지와 YES24에서 판매 중이며, 1인 최대 4매까지 예매 가능하다.

뮤지컬 ‘렛잇비’를 소중한 사람과 관람할 수 있도록 고객 초청 이벤트도 병행한다.

5월 8일까지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뮤지컬 '렛잇비' VIP석 티켓을 1인 2매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5월 16일 개별 안내 문자 메시지가 발송된다.

이 외에도 BC카드 고객이면 뮤지컬 '렛잇비' 전 회차 티켓에 상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티켓은 오는 5월 2일부터 라운지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 YES24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BC카드 마케팅전략본부 김진철 상무는 "봄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 등과 음악과 추억을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문화 생활과 더불어 감성까지 충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C카드는 4월 27일부터 5월 1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G-SEOUL 2016’ 아트페어에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NH농협카드 결제 시 ‘맘마미아’ 최대 67% 할인

NH농협카드가 유명 뮤지컬 ‘맘마미아’를 저렴하게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NH농협카드(대표 신응환)는 대한민국 넘버원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을 최대 67%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5월 29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 예매 시 NH농협카드로 결제하면 VIP석 50% 등 최대 67%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공연티켓 예매는 5월 19일까지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1인당 티켓 구매 수량의 제한은 없다.

NH농협카드는 이외에도 공연 및 영화 무료 초대행사, 입장권 할인 등 다양한 생활·문화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