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 속 캐릭터 및 유니폼 추가 예정

[컨슈머치 = 이우열 기자] 넷마블게임즈 ‘마블 퓨처파이트’가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가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이하 ‘시빌 워’) 업데이트를 이달 말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영화 속 비중 있는 빌런 크로스본즈가 신규 캐릭터로 등장, 캡틴 아메리카 진영 슈퍼 히어로들의 유니폼이 포함될 예정으로, 아이언맨 진영 히어로들의 유니폼도 곧 추가될 예정이다.

   
▲ 넷마블게임즈 ‘마블 퓨처파이트’가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출처=넷마블게임즈 홈페이지)

또한, 영화 속 슈퍼 히어로 등록제에서 모티브를 얻은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어벤져스 간 갈등을 촉발시켰던 해당 법안에 대해 찬성과 반대 의사를 밝히고, 임무·전투 등 게임 내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때마다 속한 진영의 점수가 올라간다. 포인트 대결에서 승리한 진영은 ‘시빌 워’ 한정판 코믹스 카드를 선물로 받게 된다.

이외에도 마블 유니버스의 가장 강력한 빌런 타노스, 블랙오더 멤버 슈퍼자이언트와 에보니 모가 ‘마블 퓨처파이트’에 등장한다.

타노스는 지난 업데이트에서 소개된 블랙 오더 리더로, 최강 빌런답게 막강한 힘을 자랑하며, 이용자들은 레이드 보스로 등장하는 타노스와 그의 부하 슈퍼자이언트, 에보니 모를 반복 상대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