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큐밍 큐브제로 컬러 에디션’ 판매…주방 포인트 가전 활용 가능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현대홈쇼핑이 주방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컬러 정수기를 신규 론칭한다.

현대홈쇼핑은 22일 오후 4시 40분부터 현대렌탈케어의 직수형 냉온정수기 ‘현대큐밍 큐브제로 컬러 에디션’의 민트·레드오렌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론칭하는 ‘현대큐밍 큐브제로 컬러 에디션’은 화이트, 실버 등으로 단조로울 수 있는 주방에 포인트 가전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으로 화사한 민트와 강렬한 레드오렌지 2종 중 선택할 수 있다.

‘현대큐밍 큐브제로’는 물을 저장하는 물탱크와 긴 유로관이 별도로 없고 물을 공급하는 짧은 관에 고인 물도 주기적으로 자동 배수시켜주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통풍구를 없앤 360도 밀폐형 구조로 작은 벌레나 먼지 등의 내부 유입을 원천 차단하며, 대기 전력이 제로에 가까운 초절전형 제품으로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5년 약정에 3년 의무 사용이며, 렌탈료는 월 2만8,900원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별도의 버튼 없이 전자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다, 벽면·모서리 등 어디에 놓아도 사용이 편리하기 때문에 현대큐밍 정수기의 인기가 높은 편”이라며 “최근 인테리어 열기가 주방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는데, 이번 컬러 에디션을 통해 고객들이 다양하게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