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비 자동이체 후 대중교통 한 번, 커피 한 잔으로 간단하게 실적 충족

[컨슈머치 = 이우열 기자] KT가 전월 실적 부담없이 통신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출시했다.

   
▲ (출처=KT)

KT(회장 황창규)는 하나카드와 손잡고 전월 실적 부담 없이 매달 5,000원의 통신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KT고객용 하나멤버스 1Q리빙카드’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카드는 6월까지 한시적으로 가입할 수 있는 상품으로, KT 통신비를 자동이체한 후 카드를 전월에 금액과 상관없이 한 번 이상 사용하면 매월 통신비 5,000원이 청구 할인되는 프로모션을 더했다.

전월 실적은 교통비, 편의점, 병원비, 카페부터 무이자할부,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회선을 제외한 통신요금 등으로, 손쉽게 충족 가능하다. 단, 국세와 지방세 등 항목의 금액은 제외된다.

이 카드는 기존 하나멤버스 1Q카드의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매달 최대 5만원의 하나머니 적립과 월 30만원 이용 시 월 1회 스타벅스, 커피빈 4,000원 청구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카드 출시를 기념해 1월부터 3월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최초 카드 사용등록 후 첫 이용금액 1만원 이상 시 KEB 하나은행이 결제계좌면 하나머니 1만머니, 타행 결제계좌면 5,000머니를 1회 적립해준다. 또한, SK주유소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의 주유 쿠폰을 제공하고 이동통신 자동이체 신규 신청 후 납부 시 1만원 캐시백을 1회 제공한다.

이원호 KT 마케팅부문 통합CRM담당 상무는 “통신비 할인을 받기 위해 전월 실적 달성이 부담스러웠던 고객에게 보다 많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하나카드와 손잡고 KT고객용 하나멤버스 1Q리빙카드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1등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