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기존 고객 대상 순금 피규어 등 5억원 상당 경품 및 사은품 증정

[컨슈머치 = 이우열 기자] 바디프랜드가 창립 1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출처=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GOLDEN FRIEND 감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10년간 회사 성장의 원동력이 된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총 5억원 규모의 경품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동시에 주문고객 100만명 돌파라는 성과를 고객분들과 나누겠다는 뜻도 담았다.

경품 제작에만 총 801.5돈(약 3,006g)의 순금이 쓰인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도 진행한다.

먼저 ‘신규 고객 프로모션(GOLDEN FRIEND 1)’은 홈쇼핑 상담을 완료하거나 온·오프라인에서 바디프랜드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바디프랜드 창립기념일인 3월 3일을 모티브로 3명에게 순금 100돈(375g) ‘파라오’ 피규어, 33명에게 순금 10돈(37.5g) 파라오 피규어, 333명에게 18K 바디프랜드 로고 팬던트, 3333명에게 라텍스 베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프로모션 종료 이후 추첨으로 선정한다.

‘기존 고객 프로모션(GOLDEN FRIEND 2)’은 현재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이 직영전시장과 백화점을 방문하면 응모할 수 있다. 전시장과 매장에서 기존 고객임을 확인한 뒤 고객정보카드를 신규 작성하면 사은품을 받게 된다.

사은품은 바디프랜드 쿠션담요와 창립 10주년 기념 바우처 4매다. 바우처는 안마의자 구매 최대 50만원 할인, 안마의자 월 렌탈료 최대 2만원 할인, 이태리산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 월 렌탈료 2,500원 할인, W정수기 월 렌탈료 2,500원 할인 등으로 구성했다.

또한, 기존 고객 응모자 중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8K 바디프랜드 로고 팬던트를 증정한다. 기존 고객 프로모션(GOLDEN FRIEND 2)에 참여하면 신규 고객 프로모션(GOLDEN FRIEND 1) 자동 응모 혜택도 주어진다.

이번 프로모션(신규·기존 공통)은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고, 경품 당첨자는 4월 14일 바디프랜드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 통보로 발표될 예정이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는 “바디프랜드가 창립 10년 만에 국내외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한 것은 고객님들의 관심과 성원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아 그 동안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