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김해 롯데면세점 및 부산 신세계 면세점 특별 할인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DGB금융그룹 DGB대구은행(은행장 박인규)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환전 고객들을 대상으로 면세점 할인 쿠폰 증정, 티웨이항공 할인권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 해외 여행객의 환전 수요 증가에 따른 서비스 차원에서 DGB대구은행 전지점에서 환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부산 서면과 김해 공항의 롯데 면세점,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 면세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부산 서면과 김해 공항의 롯데 면세점 쿠폰의 경우, 면세품 구매 금액별 1~7만원 차등해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150불 이상 구매 시에는 1만원 면세점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특히 DGB대구은행 로고가 인쇄된 할인 쿠폰을 제시하면 마스크팩을 증정해 여행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 면세점의 경우 차등 할인쿠폰과 시즌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방학, 바캉스 시즌을 맞아 해외여행이 늘어나는 여름 성수기 환전 고객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지난 4월부터는 미화 300불 이상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티웨이항공 1만원 할인권도 증정하고 있다.

DGB대구은행 성무용 부행장은 “DGB대구은행을 이용하는 환전 고객은 전국 지점을 통해 편안하게 환전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환전, 스마트뱅킹을 통한 스마트 환전 예약 등으로 더욱 편리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DGB대구은행 외환사업부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환전 서비스를 지속 발굴해 추진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