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회계관리시스템에 등록, 각종 비용처리 한번에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NH농협카드(사장 이인기)는 7월 17일 ‘경기도 어린이집 회계관리시스템 개통 시기에 맞추어 어린이집 운영비 결제전용『경기도 어린이집운영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NH농협카드)

NH농협은행과 경기도는 지난 4월‘어린이집 회계관리시스템 구축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도내 어린이집을 위한 쉽고 편리한 회계지원시스템 개발 및 무상보급을 추진해왔으며 테스트 기간을 거쳐 17일부터 시스템을 정식 오픈한다.

경기도내 어린이집 운영자는 운영비 전용카드 및 계좌를 농협에서 발급하여 회계관리시스템(www.accgg.co.kr)에 등록하면 인터넷상에서 카드사용내역 조회와 각종 회계업무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되었다.

「경기도 어린이집운영카드」에는 일부 불건전 업종에서 승인이 제한되는클린카드 기능이 기본 탑재되며, 법인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의 두 종류로 발급이 가능하다. 또한 모든 회원에게는 연회비 면제 및 무료SMS알림서비스 혜택이 제공되며, 카드 사용금액의 일정 비율을 포인트로 적립하여 연1회 결제계좌로 환원해주는 캐시백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카드 발급은 전국 농협은행과 농축협 영업점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점 및 카드고객행복센터(1644-4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