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리, 퀴노아 등 5가지 곡물 넣은 대용량 토너…출시 기념 미스트 공용기 증정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렌틸콩과 귀리, 율무, 치아씨드, 퀴노아 등 영양 가득한 5가지 곡물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닦아내는 대용량 토너 '리얼 슈퍼 그레인 토너' 기획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 슈퍼 그레인 토너’는 5가지 천연 유래 곡물 콤플렉스가 주성분으로 곡물이 함유한 단백질과 각종 비타민 성분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닦아 쓰는 타입의 이 제품은 세안 후 피부에 남아있는 노폐물 제거 및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다음 단계의 흡수를 돕는다.

400ml 대용량으로 언제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경제적이다.

또한 미스트 공용기에 담아 건조할 때 수시로 사용하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리얼 슈퍼 그레인 토너’ 출시를 기념해 미스트 공용기가 포함된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리얼 슈퍼 그레인 토너’는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비타민과 티트리 2종으로 구성됐다.

중건성용인 ‘비타민’은 촉촉한 반투명 워터로 산자나무열매 추출물과 비타민E 성분이 피부를 환하고 생기 있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지복합성용인 ‘티트리’는 끈적임 없는 투명 워터로 피부 진정 효과의 티트리잎 추출물이 피부 진정을 도와주며,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해 준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고 보습에 효과적인 슈퍼 곡물이 각광 받고 있는 점을 반영해 지난 3월 클렌징 폼과 워터, 티슈 등으로 구성된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라인을 선보인 바 있으며 인기에 힘입어 기초 라인까지 확대 출시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