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에멀젼·폼클렌저 3종 구성된 남성 기초 라인…피부 컨디션 회복에 도움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피토 에너지 충전! 남자의 피부를 힐링하다!”

엔프라니(주)가 외부 환경과 일상 피로에 지친 남성 피부에 피토 에너지를 충전해 생기와 활력을 선사하는 ‘피토 파워 옴므 라인’을 출시한다.

토너·에멀젼·폼클렌저 3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피토 파워 유스셀’이 젊고 에너지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남성 기초 라인이다.

식물에서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건강한 식물성분 ‘피토케미컬’과 3가지 백합 추출물로 이뤄진 엔프라니의 독자성분 ‘유스셀’이 만나 거칠고 푸석한 피부결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관리해주고 외부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잠재운다.

또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세이지’, 붉어짐을 완화하는 ‘마조람’, 활력과 상쾌함을 더하는 ‘레몬밤’, 비타민 C가 풍부한 ‘블랙베리’ 등 4가지 허브&베리 콤플렉스가 일상생활에 지친 피부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은 파라벤과 에탄올 등을 함유하지 않아 잦은 면도와 흡연, 음주 등으로 민감해지고 자극 받은 남성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청량한 시트러스 플로랄 우디 머스크 향이 은은하게 남아 기분 좋은 산뜻함까지 느낄 수 있다.

‘피토 파워 릴렉싱 토너(125ml)’는 뛰어난 피부 수렴 및 진정 효과로 피로한 피부 컨디션을 힐링시킨다.

‘피토 파워 릴렉싱 에멀젼(125ml)’은 거칠고 붉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키고 피토 영양성분을 공급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피토 파워 릴렉싱 폼 클렌저(100ml)’는 예민한 피부의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자극없이 제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 완화 해주는 동시에 풍부한 거품이 생성돼 쉐이빙 겸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신제품 엔프라니 ‘피토 파워 옴므 라인’은 대형 마트와 자사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