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샤워 워시오프 마스크' 타입으로 샤워 시간 동안 피부 정돈 및 보습, 영양 충전 가능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설화수는 피부톤 케어와 미세먼지 제거를 한 번에 해주는 마스크 ‘자정토닝팩’을 출시한다.

‘자정토닝팩’은 곱게 갈아 넣은 백삼을 담아 피부에 자극 없이 피부 톤을 맑게, 피부 결을 매끈하게 개선해준다. 설화수의 자정 라인에 공통적으로 함유된 백삼은 설화수의 독자적인 인삼 유래 미백 성분으로, 맑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효능이 있다.

또한 백삼 다당체와 꿀을 함유한 데다, 젤 타입으로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돼 사용하는 동안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동시에 세안 시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롤링하면 자극 없이 미세먼지와 각질 제거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자정토닝팩’은 바쁜 현대인들의 뷰티 루틴을 고려해, 샤워하는 동안 바르고 간편하게 씻어내는 ‘인-샤워 워시오프 마스크’ 타입으로 출시됐다. 샤워 전에 내장된 실리콘 브러쉬를 사용해 얼굴에 도포하면, 샤워하는 동안 빠르고 쉽게 피부 결을 정돈할 수 있으며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설화수 ‘자정토닝팩’은 2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