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마켓'에서 1~2인용 신제품 자이글 파티 구매고객에 삼겹살, 김치 등 푸짐한 선물 제공

[컨슈머치 = 박지현 기자] "자이글과 함께 건강한 5월 가정의 달 준비하세요~" 

자이글주식회사(대표 이진희)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웰빙 전문 쇼핑몰 '자이글마켓'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부터 5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웰빙 그릴로 가족 모두 건강하길 바라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이를 위해 행사기간 동안 자이글마켓에서 자이글 프리미엄1~2인용 네모그릴 '자이글 파티'를 구매할 경우, 299명에게 선착순으로 자이글마켓 판매가 기준 6만5,000원 상당의 선물(국내산 냉장 1등급 삼겹살 1kg, 목살 1kg, 맛의 고장 전라도 포기 김치 3kg)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여수의 명물인 갓김치와 쌉쌀한 맛이 일품인 깻잎 김치를 포함한 전통 전라도 김치 5종 제주 흑돼지를 최대 23% 할인 판매한다. 

1~2인 가구를 겨냥해 콤팩트한 디자인과 강한 화력의 2018년형 그릴 신제품 '자이글 파티'는 상부 적외선램프 외에 하부에 시즈히터 방식의 열선을 추가해 구이와 전골 등 조리방식에 맞는 효율적인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온라인쇼핑몰인 자이글마켓 외에 자이글이 성수동에 지난해 말 오픈한 1호 외식매장 '자이글 그릴&펍'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블랙,레드 2종이 있으며 29만9,000원이다. 

'자이글마켓'은 자이글 그릴제품외 웰빙가전은 물론이고 국내산 무항생제 한우, 제주도에서 기른 흑돼지,1등급 돼지고기, 제주도 생선 및 5무(방부제, 합성보존료, 발색제, 착향로, MSG 무첨가) 육가공품 등 자이글 그릴로 요리할 수 있는 고품질 신선식품군을 함께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로 지난해 말 오픈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