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스페셜 시리즈 중 하나…뚜껑은 가운데, 보관은 위아래로 가능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바쁜 일상 속 간편히 건강식을 챙길 수 있는 ‘투웨이 용기’ 5종을 출시했다. 

락앤락 ‘투웨이 용기’는 뚜껑을 가운데 부분에 두는 발상의 전환을 통해 탄생한 ‘락앤락 스페셜 시리즈’ 중 하나다. 가운데 뚜껑을 기준으로 위 아래 모두 여닫을 수 있도록 제작돼 활용성을 2배로 높인 것.

 

‘투웨이 용기’라는 제품명답게, 위와 아래에 각기 다른 음식을 한번에 담을 수 있어 간단한 아침식사나 간식을 챙겨 다니기에 유용하다. 

상단에 있는 용기에는 시리얼, 과일 등 각종 토핑을 넣고, 하단에는 샐러드나 요거트, 우유 등을 담으면 각 재료별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을뿐더러 함께 곁들여 먹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투웨이 용기’는 몸체와 뚜껑을 돌려 잠그는 스크류 타입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뚜껑 위아래 모두 실리콘이 내장돼 밀폐력을 높였다. 

또한 한 손에 잡기 쉬운 슬림한 모양에 무게도 가벼워 가방에 휴대하기가 편리하다. 150ml부터 760ml까지 총5가지 다양한 용량이 출시돼 용도에 따라 선택의 폭도 넓혔다.

㈜락앤락 상품개발본부의 홍덕희 전무는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따라 집에서뿐만 아니라 외부에서도 간단하게 건강식을 챙겨먹고자 노력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샐러드 및 시리얼, 요거트 등을 손쉽게 챙겨 다닐 수 있어 특히 바쁜 직장인 및 학생에게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투웨이용기’는 락앤락 직∙가맹점 및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 대형마트(롯데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