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키움증권)
(출처=키움증권)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키움증권(대표 이현)은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9월 28일까지 다양한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주식 첫거래 고객 대상으로 거래국가 상관없이 누적 거래 금액 별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타사에서 해외주식을 입고하여 최초로 거래하시는 고객에게도 상품권 증정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주식 거래 고객에게 국민관광상품권을 이용한 해외여행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추첨을 통하여 기간 내 해외주식 누적 거래 금액 3억~5억원 거래 고객 15명에게 50만원, 누적 거래금액 5억원~10억원 거래 고객 10명에게 100만원, 누적 거래금액 10억원 이상 거래 고객 3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국민관광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국민관광상품권은 호텔, 콘도, 여행사, 테마파크 등 어디서나 쓸 수 있는 상품권이다. 

최근 한국예탁결제원에 따르면 해외주식 직접 매수가 역대 최대를 기록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특히 해외주식을 처음 투자하는 고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 이벤트 공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1544-94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