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과 협업한 영양팩·수분팩·미백팩 3종
현대H몰서 3건 이상,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증정

출처=현대홈쇼핑.
출처=현대홈쇼핑.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현대홈쇼핑이 국내 마스크팩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인 ‘메디힐’과 협업해 이색 사은품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다음 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현대H몰 모바일앱으로 방송 상품을 3건 이상, 총 30만 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쇼호스트 마스크팩’을 증정한다고 26일 밝혔다. 회사 측은 피부 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 휴가 시즌인데다, 매일 한 개씩 마스크팩을 한다는 뜻의 ‘1일 1팩’이 유행해 마스크팩 사은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대홈쇼핑이 내놓은 '쇼호스트 마스크팩'은 현대홈쇼핑 간판 쇼호스트 3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이미지를 마스크팩 기능과 매칭시켜 세 종류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최강 동안 쇼호스트'로 잘 알려진 최현우 쇼호스트의 영양팩은 탄력·유광 효과에 특화된 마스크팩으로, 늦은 밤까지 이어지는 생방송으로 불규칙한 수면습관에 탄력을 채워주는 마스크팩이다.

현대H몰 모바일 전용 생방송 ‘쇼핑 라이브’에서 젊은 고객층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박민아 쇼호스트의 수분팩은 보습·물광 효과에 특화된 마스크팩이다. 화장을 자주 하는 쇼호스트의 업무 특성상 피부에 여유를 주고 수분을 보충하기 위한 맞춤형 제품이다.

남성 쇼호스트로서는 이례적으로 여성 뷰티 상품 방송을 담당하고 있는 이찬석 쇼호스트의 미백팩은 광채와 윤광에 촛점을 맞췄다. 매일 장시간 노출되는 조명과 촬영에 건조해진 피부에 광채를 주고, 미백 효과를 볼 수 있다.

현대홈쇼핑은 영양팩·수분팩·미백팩 각각 10장씩 총 30장으로 구성된 ‘쇼호스트 마스크팩’을 증정할 예정이며, 오는 8월 중순경 구매 조건에 해당한 모든 고객들에게 순차적으로 배송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사은품도 현대홈쇼핑을 떠올릴 수 있는 소통 수단의 하나인 점을 감안해,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과 이색 사은품 ‘쇼호스트 마스크팩’을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눈높이에 맞춰, 현대홈쇼핑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상품 및 서비스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