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편의 위해 24시간 영업점 위주 소개

출처=맥도날드.
출처=맥도날드.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맥도날드는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국내에서 휴가를 보내는 고객들을 위해 휴가지 인근 맥도날드 레스토랑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여름 휴가지 맥도날드 레스토랑 지도’를 발행했다.

올해 여름 휴가지 맥도날드 레스토랑 지도는 산과 바다, 계곡, 도심 등 휴가 테마에 따라 국내 유명 피서지 인근에 위치한 맥도날드 레스토랑 31곳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국내 대표 휴양지인 제주도에 위치한 8곳의 맥도날드 레스토랑이 모두 표기돼 여행객들의 편의를 돕는다.

특히 ▲서핑족들의 성지로 떠오른 송정해수욕장(부산송정DT점) ▲머드 축제로 유명한 보령해수욕장(충남보령DT점) ▲동양의 나폴리 통영(통영죽림DT점) ▲도심에서 가까운 수락산 계곡(서울상계DT점) ▲제주 관광의 꽃 중문관광단지(제주중문DT점) 등 다양한 국내 관광 명소를 소개해 여름철 휴가 계획에 참고하기 좋다.

고객 편의를 위해 24시간 영업 레스토랑 위주로 소개했으며, DT(드라이브 스루)점으로 표시된 레스토랑은 자동차 여행시 맥드라이브를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산과 바다, 계곡 등 여름철 국내에서 휴가를 보내는 고객들의 다양한 선호를 반영, 인근의 맥도날드 레스토랑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도를 구성했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면서 맥도날드 레스토랑에서 즐거운 경험을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 여름 휴가지 맥도날드 레스토랑 지도는 한국맥도날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