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차량용 공기청정기 브랜드 ‘지에어’가 디퓨저 100%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에어는 지난 1일 EBS '극한직업'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을 기념해 오는 2월 10일까지 '지에어 차량용 공기청정기 전용 디퓨저'를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증정한다.

출처=지에어
출처=에어포인트

지에어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업계 최초로 콘솔 교체형 디자인 구조의 제품을 개발했다. 콘솔박스를 1:1 교체해 공기청정기와 더불어 디퓨저 기능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컵홀더에 거치하는 공기청정기와는 다르게 별도의 공간을 할애하지 않고 최적의 위치에서 차량 실내공기 정화를 가능하다. 

미세먼지 센서를 통해 실시간으로 차량실내공기를 측정해 AQI(대기 질 지수)를 LED 색상으로 운전자에게 알려주기 때문에 직관적으로 공기정화의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오토모드로 설정 시 공기상태에 따라 3단 자동변속으로 공기정화기능을 제공한다. 

지난 1월 1일 EBS 인기프로그램 ‘극한직업’에서 국내 최고의 실내개조 업체가 지에어 공기청정기를 소개하면서 추천했다.

지에어는 이번 방송 출연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에 사용 중인 지에어 공기청정기 사진 및 영상을 업로드한 후 이를 캡처해 디퓨저를 받을 주소 및 연락처와 함께 지에어 담당자 메일(kyungki@airpoint.co.kr)에 보내면 된다.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고객에게 지에어 전용 디퓨져를 100% 증정한다(단, 택배비는 본인 부담). 이벤트는 2월 10일까지 진행되며 2월 11일 일괄배송 예정이다. 

에어포인트 김경기 본부장은 “차량 실내 공기 개선을 위한 최적의 제품인 지에어 공기청정기를 널리 알리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고 있다”며 “방송에 출연한 차량실내개조 업체 및 지에어 전국 장착점에서 지에어를 장착할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차종에 장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