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가 2019 홀리데이 한정판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19일 오후 2시부터 ‘토스(toss)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19일 오후 2시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서 '클라뷰 여배우크림 한정판'을 검색한 후, 상단에 노출되는 클라뷰 온라인몰을 클릭하면 퀴즈에 대한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출처=클라뷰
출처=클라뷰

‘2019 홀리데이 에디션’은 새롭게 디자인된 여배우크림과 오브제인 선캐쳐, 브랜드 감성이 담긴 메시지 카드가 함께 구성돼 있다.

클라뷰의 광채 메이크업 베이스인 ‘여배우크림’은 누적판매 200만 개를 돌파한 제품으로 이번에 한정판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2019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를 맞아 클라뷰 자사몰에서도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6일까지 자사몰에서 홀리데이 에디션 세트 혹은 홀리데이 단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현금 200만 원(1명) ▲2등 다이슨 공기청정기(1명/109만 원 상당) ▲3등 다이슨 에어랩(3명/각 60만 원 상당)을 제공한다. 더불어 홀리데이 에디션 구매고객 대상으로 클라뷰 BEST 20종 정품을 무조건 990원에 구매 가능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19일부터 단 3일간 홀리데이 에디션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한 시크릿 쿠폰 20%를 발급한다. 500개 한정수량으로 발급된다.

마지막으로 홀리데이 여배우크림 단품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한 이벤트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클라뷰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기획전은 클라뷰를 애정하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진행하게 됐다"며 "홀리데이 에디션 한정판과 베스트 제품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입하고, 현금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획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