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대표 장석훈)은 GS25 편의점과 함께 한정판 '돈벌라면'을 출시하고 '돈벌라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GS25 편의점에서 '돈벌라면'을 구매하면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3만 명에게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원에서 100원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삼성증권-GS25 돈벌라면(출처=삼성증권)
삼성증권-GS25 돈벌라면(출처=삼성증권)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GS25 편의점에서 ‘돈벌라면’을 구매하고 GS&POINT 멤버십을 적립하면 GS25 전용 앱인 '나만의냉장고'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 스템프가 적립되는데, 이 스탬프를 2개 모아 응모하면 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돈벌라면은 유통·IT·금융업계의 시너지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투자'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마련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이종간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자칫 어렵다고만 생각하기 쉬운 금융투자영역에 대한 일반인의 접근성을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증권은 지난 10월 포털 사이트 네이버와 손을 잡고 '네이버페이 투자통장'을 출시했다. 

'네이버페이 투자통장'을 이용하면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고 편리하게 국내주식, 펀드, 해외주식, ELS 등 상품을 투자하면서 투자금액에 따라 네이버페이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월 각 상품별 매수 금액의 1%를(최대 5만 원) 네이버페이에 적립 받을 수 있고, 올 12월까지는 네이버페이 통장을 처음 충전하고 결제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 원을 적립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