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글로벌 분산투자 가능한 공모펀드 포트폴리오 4종 선보여
9월30일까지 지점에서 추천포트폴리오 가입시 다양한 고급사은품 제공

(출처=삼성증권)
(출처=삼성증권)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삼성증권(대표 장석훈)은 손쉽게 글로벌 분산투자를 할 수 있는 공모펀드 추천 포트폴리오를 선보이고, 오늘 9월30일까지 지점을 방문해 해당 상품에 가입한 고객들께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삼성증권이 마련한 펀드 포트폴리오는 고객들이 투자성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국내주식형, ▲해외주식형, ▲일드/채권형, ▲대체투자 등 4종의 솔루션으로 구성됐다.

해당 포트폴리오 솔루션에 편입되는 공모펀드의 경우 본사의 상품과 포트폴리오 전문가들이 그 동안의 투자성과와 향후 투자전략 등을 기준으로 평가해 선별한 우수상품들로 엄선됐다.

특히, 포트폴리오에 최소 가입금액이 커서 쉽게 가입할 수 없었던 사모펀드 전략을 활용한 공모펀드까지 포함시켜 고객들의 다양한 투자니즈에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삼성증권은 추천 상품에 가입한 고객들 중 3000만원이상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먼저 3000만원이상 1억미만 가입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여행정리·3단우산 또는 가죽 트레이를 선물하고, 1억이상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헤어케어세트 또는 캔버스백·비치 타올을 증정한다.

삼성증권 김성봉 글로벌영업전략팀장은 "경기하강에 대한 우려로 글로벌 분산투자를 하려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공모펀드를 활용하면 간편하게 글로벌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삼성증권 '글로벌 자산배분 이벤트'는 전국의 삼성증권 지점을 방문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키워드
#삼성증권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