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는 자사몰인 탐앤탐스몰 내 대량 구매관을 오픈했다.

탐앤탐스의 자사몰 탐앤탐스몰에서는 커피 원두와 스틱커피, 텀블러, MD상품 등 다양한 커피 관련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오픈한 대량 구매관에서는 최근 리뉴얼해 출시한 ‘페니하우스’와 ‘그린빈 빠져커피’ 두 가지 종류의 스틱 커피를 준비했다.

출처=탐앤탐스
출처=탐앤탐스

탐앤탐스의 대표 상품인 페니하우스는 100% 과테말라 원두를 사용해 스모키한 향과 알맞은 산미, 풍부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그린빈 빠져커피는 그린 커피빈 추출 분말로 커피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폴리페놀, 미네랄, 비타민을 함유했다. 두 제품 모두 찬물에도 잘 녹아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틱 커피다.

탐앤탐스는 자사몰 대량 구매관에 페니하우스와 그린빈 빠져커피를 먼저 선보인 뒤 자사의 모든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등록할 계획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할 예정이다.

특히, 대량 구매 묶음 세트 상품은 탐앤탐스몰에서만 한정 판매되며, 타 온라인몰보다 저렴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한편, 탐앤탐스는 탐앤탐스몰 대량 구매관 오픈 기념으로 대량 구매 상품을 포함해 5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게 최신 뮤지컬 티켓 2매를 증정한다.

공연 티켓 증정 이벤트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며, 티켓 소진 시 종료된다.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탐앤탐스몰 대량 구매 게시물 리그램과 대량 구매하고 싶은 상품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총 13명에게 최신 뮤지컬 티켓 2매를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자사몰인 탐앤탐스몰 구매자 혜택을 위해 대량 구매관을 오픈하게 됐다”며 “타 온라인몰보다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해, 평소 대량 구매를 원했던 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