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은 건강한 비타민C를 가득 채운 ‘비타500 제로(ZERO)’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비타500 제로’는 당류와 칼로리 함량을 ‘0(ZERO)’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출처=광동제약
출처=광동제약

기존 ‘비타500’에 함유된 비타민C(500mg)와 상큼한 매력은 그대로 유지하고 건강함을 배가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C를 가득 채운 제로’라는 콘셉트로 소비자에게 어필한다.

제품 패키지는 활력을 상징하는 오렌지 빛 바탕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계승하고 반짝이는 실버 색상의 ‘ZERO’ 문구를 삽입해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했다. 특히 10입 패키지에는 광동제약 창립 60주년을 기념하는 엠블럼이 삽입됐다. 편의점, 슈퍼마켓 등 오프라인 매장과 광동상회 등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비타500’은 ‘마시는 비타민C’라는 슬로건으로 2001년 출시돼 2022년까지 누적 60억 병 이상(내부 출고 데이터 기준)의 판매고를 돌파하며 ‘착한 국민 드링크’로 자리매김했다. ‘비타500’은 모든 라인업에 보존료∙착색료 등을 함유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최근 ‘헬시 플레저’ 등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광동제약 창립 60주년을 기념하듯 60억 병 이상의 판매고를 돌파한 ‘비타500’은 앞으로도 국민들의 일상 속 활력을 책임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비타500 제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친환경 뷰티 브랜드로 알려진 ‘톤28(toun28)’의 서촌 팝업스토어에서는 세럼, 샴푸바 등 ‘비타500 제로’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