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테마파크 사업부 이월드가 오는 10월 7일부터 8일까지 ‘2023 이월드 뮤직 페스티벌 : 어텀 판타지 뮤직 파티(이하 이뮤페)’를 개최한다.

출처=이랜드
출처=이랜드

올해 최초로 선보이는 이뮤페는 ‘단조롭던 일상을 풍성한 하루로 채워줄 가을 감성 뮤직 페스티벌’ 콘셉트로 판타지광장에서 진행된다. 공연은 저녁 7시부터 국내 최정상급 EDM(Electronic Dance Music) 아티스트 DJ ▲반달락 ▲준코코 ▲크림 ▲아리가 참여해 뮤직 페스티벌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또한, EDM공연외에도 모든 관람객이 ‘이뮤페’를 즐길 수 있도록 관객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잼민E타임’, ‘타임캡슐’ 등을 준비했다. 판타지광장에 설치한 포토존에서는 SNS 경품 증정 이벤트 및 뮤직박스 이벤트가 진행돼 재미 요소를 더했다.

이월드의 가을꽃 대표 축제인 1만6500㎡규모의 포시즌 가든에는 1000만 송이의 황화 코스모스로 가득 채워져 가을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이번 축제는 10월 말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오는 23일 저녁 8시에는 불꽃쇼가 진행되며, 29일부터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버스킹 공연을 비롯해 다양한 음식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페스티브 마켓’이 열린다.

이외에도 가을 감성의 문화예술 콘텐츠로 꾸민 ‘애니멀 유토피아’를 진행한다. 정문광장에는 민복기 작가의 ‘대형 토끼’를 포시즌 가든에는 현대미술계의 블루칩 작가로 알려진 김우진 작가의 ‘사슴’을 만날 수 있다.

이월드 관계자는”오는 23일부터 불꽃을 시작으로 10월까지 황화 코스모스 가든 등 다채로운 놀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가족, 연인, 친구들과 가을 나들이 장소를 고민 중인 이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