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스파오 여주점'을 17일 새롭게 오픈한다.

출처=이랜드
출처=이랜드

스파오 여주점은 스파오가 여주 지역에 최초로 선보이는 3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스파오 여주점에서는 ▲남녀 캐주얼 ▲포맨 ▲포우먼 ▲키즈 ▲생활용품 등 온 가족 및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착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스파오는 올해 주요 상품 가격 인하 및 동결을 선언하며, ‘착한 가격’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발열내의 ‘웜테크’는 13년 전 가격으로 내렸고, 푸퍼 및 플리스 등 아우터 가격을 유지해 고물가 시대에 부담없이 즐기는 쇼핑 가치를 전하고 있다.

스파오는 여주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파오 겨울 아우터, 맨투맨 등 스파오 인기 아이템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일정 금액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키링과 2024년 달력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 여주점은 여주 거주 및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매장이다"라며 "성인부터 키즈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매장에서 직접 입어보고,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 여주점에서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11월 17일부터 11월 19일까지 3일간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만나 볼 수 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