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이 회사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출처=동국제약
출처=동국제약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는 센텔리안24의 대표 제품인 ‘더 마데카 크림’(50ml)과 ‘리프팅 펩타이드 아이크림’(15ml)을 담은 스페셜 구성으로 피부와 눈가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더 마데카 크림은 기존 마데카 크림 중 병풀 유래 핵심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과 ▲병풀 단백질 ▲락토바실러스·병풀추출발효 여과물 ▲병풀 아미노산 ▲병풀 세라마이드 등을 시즌 최대로 함유한 프리미엄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이며, 리프팅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42종 복합 펩타이드와 5종 단백질을 함유해 눈 주위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

이번 스페셜 기획세트는 오는 12일 CJ온스타일 방송을 시작으로 주요 홈쇼핑 및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에서 판매되며,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판매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지난 55년동안 동국제약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변함없는 신뢰와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풍성한 구성의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차별화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