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라인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상품인 ‘마데카 크림 스페셜 듀오 세트’를 출시했다.

출처=동국제약
출처=동국제약

마데카 크림 스페셜 듀오 세트는 누적판매량 4700만 개(지난 7월 기준)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더 마데카 크림(45ml)’ 2개 ▲탄력 있는 눈가를 위한 ‘리프팅 펩타이드 아이크림(15ml)’ 2개 ▲페이스 괄사로 구성됐다.

동국제약의 피부 과학 기술력을 집약해 만든 더 마데카 크림은 병풀 유래 스페셜 성분을 시즌 최다로 함유해 더욱 강력한 피부 고민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리프팅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42종 복합 펩타이드와 피부탄력 강화 및 영양공급을 돕는 5종 단백질을 함유해 처지고 늘어진 눈가 및 눈꼬리에 집중적인 리프팅 케어를 제공한다.

이번 세트에는 마데카 크림 및 아이크림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페이스 라인 관리용 ‘센텔리안24 페이스 괄사’가 포함됐다. 페이스 괄사는 손에 꼭 맞는 사이즈로 턱 라인, 광대, 목 주위 등 다양한 부위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구매 시 고급스러운 스페셜 기프트 박스가 함께 제공돼 선물로도 제격이다.

센텔리안24는 제품 발매를 기념해 구매 시 마데카 크림 10일 체험분을 증정하며, 포토리뷰 참여시에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추석을 앞두고 베스트셀러인 마데카 크림과, 아이크림, 페이스 괄사를 담은 실용적인 구성의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며 “이번 명절에는 카카오톡으로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는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스페셜 듀오 세트로 주변에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