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김현우 인턴기자] 취업포털 잡코리아는 한국일보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소비자원,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후원하는 ‘제8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에서 e서비스(웹서비스) 채용포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은 국내 최고의 온라인 전문가와 유명 대학 교수들이 서비스만족도 우수 기업을 선정하는 공신력 있는 수상대회다.

이번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은 10개 분야의 총 180여 기업 및 지차체가 참여해 1차 심사(서류심사), 2차 심사(암행평가)로 각 부문별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절차를 거쳐 이뤄졌다.

잡코리아는 ‘제8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에서 e서비스(웹서비스)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들에게 서비스만족도에 대해 취업포털사들 중에서 압도적 1위로 평가받으며 대상을 차지했다.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주최 관계자는 “잡코리아는 서비스만족도는 물론 개인정보보호, 서비스품질 등 고객 서비스만족을 위해 노력을 기울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잡코리아 김화수 대표는 이와 관련 “잡코리아가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이유는 고객들의 변함없는 신뢰와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 잡코리아는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아 더욱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장점유율 60%에 육박하며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잡코리아는 현재 1000만 여명이 넘는 개인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하루 평균 33만 여명이 방문하고 있다.

또한 1일 평균 채용공고 등록수가 1만건 이상으로 국내 온라인 취업사이트 중에서 가장 많은 회원수와 채용공고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