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롯데리아 만우절이 온라인을 빠르게 강타했다. 롯데리아 만우절의 핵심은 창피함을 모르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매장에 나와 도전을 해보라는 것. 롯데리아 만우절은 이 때문에 주요 포털 화제의 검색어로 등극하며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만우절을 맞아 롯데리아에서 특별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롯데리아는 지난달 31일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불고기버거 멘트를 외치는 고객에게 불고기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펀펀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날 롯데리아 매장 방문 고객이 "불고기버거 먹으러 왔소"로 시작하는 불고기버거 멘트를 롯데리아 직원과 주고받으면 불고기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

그러나 '펀펀이벤트' 포스터를 부착한 일부 매장에서만 진행되며 오후 2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만 제공된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점포는 숙대입구 노량진 구로디지털역 마들 신림 수유역 성신여대  등이며 공식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해당 점포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관련 롯데리아 관계자는 "작년 진행한 만우절 이벤트 운영 결과 약 7000 개의 판매를 기록해 페이스북, 유튜브등에서 화제가 됐다"며 "이번 만우절 이벤트에도 많은 고객이 참여해 소소한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