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김은지 기자] 김연아 렛잇고가 그야말로 온라인을 강타했다. 김연아 렛잇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영화 속 안나가 김연아로 부활한 것 같다”며 삼성전자가 공개한 영상을 반복적으로 듣고 있는 형국이다.

김연아 렛잇고는 이 때문에 삼성전자가 유튜브에 영상을 공개한 직후 주요 포털 화제의 검색어로 등극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피겨퀸 김연아가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주제곡 렛잇고(Let it go)를 직접 부른 영상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삼성전자는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사 모델인 김연아가 직접 부른 렛잇고 영상을 공개했다.

김연아는 어린이 합창단 '귀여운 천사들'과 함께 '겨울왕국'의 주제곡 렛잇고(Let it go)를 세상에서 가장 귀엽고 깜찍한 목소리로 소화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는 김연아가 '렛잇고'에 맞춰 피겨 스케이팅을 선보이는 모습과 웃음 만발한 녹음실 현장, 촬영을 위한 메이크업 때 피곤한듯 조는 모습 등이 담겨 팬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각종 방송과 예능을 통해 가수를 능가하는 노래 실력를 뽐내왔던 김연아의 노래실력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정한 겨울여왕이 부르는 '겨울왕국' 주제가가 감동을 준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한편 김연아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링크에서 열리는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4'를 통해 현역 은퇴 기념 무대를 가진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