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이지애 기자] 동원F&B에서 운영하는 식품전문쇼핑몰 동원몰(www.dongwonmall.com)은 브라질월드컵을 맞이해 49인치 UHD TV, 제습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동원몰은 먼저 월드컵 대한민국의 16강 진출 분수령이 될 알제리전과 벨기에전에서 ‘대한민국 첫 골 주인공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첫 골 주인공 맞히기’는 일부 제품을 제외한 동원F&B 제품을 1만 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기당 1명에게 LG 49인치 UHD TV를 증정하며 경기당 10명에게는 휘센 제습기를, 경기당 30명에게 동원몰 적립금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알제리전 이벤트는 22일 23시59분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벨기에전 이벤트는 26일 23시59분까지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했지만 정답을 맞히지 못했거나, 경품을 받지 못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기당 50명을 추첨해 ‘동원 최고플레이어 세트’를 증정한다. ‘동원 최고플레이어 세트’는 동원F&B의 대표 제품인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 리챔, 쎈쿡 100% 발아현미밥, 양반김 등 12종의 제품으로 이뤄져 있다.

한편, 이달 22일까지 동원몰 이벤트페이지에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브랜드피자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본인의 예상과 함께 당첨확률도 고려해서 선택하는 것이 고가 경품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