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박종효 기자] 식품기업 일동후디스는 2014년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분유․유아식 부문 평가에서 ‘후디스 산양분유, 산양유아식’이 7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는 웰빙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객관적 선택기준을 제시하고, 로하스 소비문화의 만족도를 보여주는 지표다.

특히 분유․유아식 부문 평가에서 7년 연속 1위로 선정된 후디스 산양분유․유아식은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사계절 자연방목한 산양원유를 직접 사용하여 원라인(One-Line) 공법으로 만드는 청정분유이다.

우유와 달리 단백질과 지방의 구성이 모유와 가까운 산양유는 알레르기의 염려가 적고 소화가 쉽게 잘 되며 천연의 영양성분이 풍부하다는 특징이 있는데, 후디스 산양분유는 산양원유로 직접 만들기 때문에 산양 전지분유를 사용한 제품과는 달리 이러한 장점들이 고스란히 살아있다.

일동후디스 이금기 회장은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경영 철학을 실천하고 있다”며 “더 우수한 제품 개발과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해 개인의 건강만을 추구하는 웰빙을 넘어서 미래의 환경과 모두의 건강을 생각하는 로하스 경영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