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진행…국내 추천여행지 소개하고 주유권 선물

[컨슈머치 = 박종효 기자] SK에너지가 엔크린닷컴을 통해 국내 여행지를 고객들에게 추천하고, 추천지역을 여행하는 고객에게 SK주유소 주유권을 선물하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SK에너지는 가을 관광철을 맞아 내수 활성화 차원에서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기획한 ‘엔크린 추천 여행’ 이벤트를 이달부터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엔크린닷컴에는 매달 6~8곳의 추천 여행지가 소개될 예정이며, 고객이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면 해당 지역 인근 SK주유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이 바로 지급된다.

엔크린닷컴 회원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모바일 주유권은 주유 실적에 관계없이 각 여행지당 1회 지급되고 당월 안에 3만 원 이상 주유 시 사용하면 된다.

SK에너지의 이번 이벤트는 한국관광공사와 문화부가 진행하는 ‘가을 관광주간 캠페인’(9/25~10/5)에 한국철도공사, SK네트웍스 등 14개 주요 기업과 함께 참여하는 차원에서 마련한 것이다.

SK에너지는 관광주간 종료 이후에도 내년까지 ‘엔크린 추천 여행’ 이벤트를 계속해 SK주유소 이용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엔크린닷컴은 교보문고, 맥스무비와 함께 각각 추천 도서와 영화를 선정해 총 200명의 주유 고객에게 해당 도서와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9월 한달간 진행한다.

도서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은 ‘도서 기부’를 선택할 수도 있다. SK에너지는 이 도서를 ‘사랑의 책 나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할 예정이다. 응모 기회는 1만 원 이상 주유할 때마다 1회씩 주어진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여 방법은 SK엔크린 홈페이지(www.enclean.com)문화이벤트 코너나 SK고객행복센터(080-337-005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