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파티'부터 선상 로멘스파티까지…검증된 회원만 한자리 모아

[컨슈머치 = 최은혜 기자]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 싱글남녀들을 위해 대규모 콘셉트의 미팅파티를 매월 기획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발빠른 미혼남녀들의 참여도가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사랑반 설렘반 사랑만들기" 파티가 3월 7일(토) 오후 4시 리베라호텔에서 남녀 각 15명과 함께 펼쳐진다. 다양한 게임과 매칭토크로 결혼 스트레스를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전문직 의사들과 노블레스 여성회원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닥터파티"가 3월 14일(토) 압구정 소재 라운지BAR에서 열릴 예정이다. 특히 바로연과 독점 제"휴를 맺은 유명 병의원과 연계된 골드클래스 남성 의사 정회원들이 참가할 예정이여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원하는 이성과 함께 직접 요리를 만들어보며 서로에 대한 호감도 측정할 수 있는 "쿠킹파티", 럭셔리한 와인바에서 간단한 게임과 함께 즐겁게 대화를 일대일로 나눌 수 있는 "싱글와인파티", 지는 노을을 보며 분위기 있게 데이트를 할 수 있는 로멘틱 한 "선상 로멘스 파티"까지 준비 중에 있다.

바로연 결혼정보업체를 가입하는 회원들이 바로연을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로 미팅파티문화가 자리잡아 가고 있다.

바로연 파티 담당자는 “미팅파티야 말로 한 번에 원하는 이성을 한자리에 폭넓게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자신에게 맞는 파티를 참석해 이성과 좋은 인연을 맺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객과의 신뢰를 최고의 경영가치로 삼고 언제나 믿고 맡길 수 있는 기업, 바로연 결혼정보업체의 미팅파티 문의는 바로연 대표전화 1588-500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