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시벨 이벤트’, ‘포토존’, ‘잘풀리는집 보물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 선사

   
▲ 미래생활-한화이글스 협약식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화장지 브랜드 잘풀리는집의 제조사 미래생활(대표 변재락)이 지난 25일 한화이글스와 SK 와이번스의 경기가 열린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브랜드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괜찮아, 잘 풀릴 거야!’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날 브랜드데이는 야구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그 중에서도 소중한 사람들이나 좋아하는 선수를 목청껏 응원하면, 기록한 데시벨에 따라 선물을 증정하는 ‘데시벨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었다.

현장에서 189데시벨을 달성해 환호성을 받은 직장인 박인경 씨(39세, 여)는 “요즘 사회적으로나 개인적으로나 답답한 날들이 많았는데, 이렇게 큰 소리로 응원의 기운을 보내니 스트레스도 풀리고 선물도 받을 수 있어 야구장에 온 즐거움이 두 배가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화이글스의 김성근 감독과 인기 선수들의 실물 크기 등신대가 설치된 ‘포토존’도 야구팬들의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경기 시작에 앞서 미래생활㈜의 변재락 대표가 멋진 폼으로 시구를 진행해 많은 박수를 받았으며, 한화이글스 선수들의 각 수비포지션에 ‘잘풀리는집’ 유니폼을 입은 에스코트 키즈들이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5회말 이후 클리닝 타임에는 좌석에 무작위로 부착된 잘풀리는집 로고 스티커를 찾는 관객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 ‘잘풀리는집 보물찾기’가 진행돼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경기는 접전 끝에 한화이글스가 7대 6의 스코어로 SK와이번스에 짜릿한 역전승을 거둬, ‘잘 풀리기’를 기원한 브랜드데이에 의미를 더할 수 있었다.

미래생활 마케팅팀 박봉규 부장은 “야구장을 찾은 수많은 관객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고 ‘잘풀리는집’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브랜드데이를 진행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경기가 열리기 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는 미래생활의 변재락 대표와 한화이글스 구단의 노재덕 단장이 참석해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미래생활은 이번 시즌 한화이글스 야구단에 1억 5,000만원 상당의 후원을 진행하고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