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말복일 맞춰 전 직원에 삼계탕과 무료 커피

[컨슈머치 = 고준희 기자] 아시아나항공(대표 김수천)이 무더운 하계 시즌을 맞이해 '썸머 쿨 서비스(Summer Cool Service)'행사를 진행한다.

   
 

아시아나는 하계 바캉스 시즌인 7~8월 성수기간, 안전 운항을 위해 헌신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무더위를 이겨내고자 매년 '썸머 쿨 서비스'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으며, 올해에는 7월 23일부터 8월 12일까지 3주간 실시될 예정이다.

'썸머 쿨 서비스'는 여객(예약 및 공항서비스), 화물, 정비, 운항, 캐빈 등 최일선 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아시아나 직원들과 협력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팥빙수, 슬러시 등을 제공하는 행사로, 이 기간동안 각 본부별 자체 이벤트도 함께 병행된다.

또한 초복, 중복, 말복 일에는 삼계탕과 함께 사내 카페에서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무료 커피를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행사를 준비한 아시아나항공 경영지원팀 박수상 팀장은 “이번 '썸머 쿨 서비스'를 통해 직원들이 잠시나마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소망한다”면서 “아시아나는 하계 바캉스 성수기 기간 동안 고객들을 더욱 편히 모시기 위해 ‘안전운항과 고객서비스’에 한층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