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제품 구매하면 구매금액 10% 캐시백 증정

[컨슈머치 = 이용석 기자] 연일 맑은 날씨가 계속되는 가을, 대청소 시즌을 맞아 11월 2일까지 LG전자가 무선청소기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LG베스트샵에서 신한 제휴 신용카드 주문 및 결제 고객 대상으로 캐시백 혜택을 돌려줄 계획이다. 해당 모델은 코드제로 싸이킹 12종, 로보킹 10종, 핸디스틱 5종, 침구킹 3종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홈페이지(www.lg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LG전자의 코드제로 싸이킹은 무선 진공청소기로, 스마트 인버터 모터와 LG화학의 배터리 기술을 모두 결합해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스마트 인버터 모터는 10년간 무상으로 보증한다. 흡입력 외에도 ‘오토무빙’ 기술을 적용,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독일 SLG와 영국 BAF로부터 미세먼지 99.999% 차단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자동 먼지 압축부터 고성능 4중 H14급 헤파필터를 통한 공기 여과까지 3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을 탑재해 건강까지 챙겨준다. (K94*** 모델해당)

로보킹 터보 플러스는 기존 제품과 달리 전면에 카메라를 추가 적용 및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청소성능을 향상시켰다. 또한 실시간 모니터링과 원격 청소를 지원하는 ‘홈뷰’, 외출 시 전면 카메라를 이용해 집안 움직임 포착하는 ‘홈가드’, 라인 혹은 카카오톡 명령으로 예약 및 진행사항을 확인 할 수 있는 ‘홈챗’과 같은 스마트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핸디스틱 청소기는 핸디형과 스틱형을 결합한 2 in 1 타임의 무선 청소기로 휴대폰처럼 바꿔 낄 수 있는 배터리 두 개를 적용, 사용시간이 최대 70분에 이른다. 또한 LG만의 독자 기술인 ‘안티헤어 브러시’를 적용해 머리카락 등이 청소용 솔에 감기는 것을 방지한다. LG침구킹은 분당 8,000회 듀얼펀치로 효과적인 침구 속 미세먼지를 제거하고 듀얼필터를 탑재, 미세먼지 방출량을 99.99%까지 차단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