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금 1냥, 초록마을&종가집 상품권, 대상웰라이프 클로렐라 등 경품 제공

[컨슈머치 = 최은혜 기자] 청룡영화상 공식 협찬사인 대상㈜ 청정원이 제 36회 청룡영화상 개최를 기념해 다음달 26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정원 홈페이지(www.chungjungone.com)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간단한 퀴즈 이벤트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 문제를 확인하고 빈칸에 들어갈 말을 맞추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한 명에게는 순금 1냥을, 또 한 명에게는 초록마을 상품권 20만원권과 종가집 상품권 20만원권을 함께 증정한다. 또한 5명과 10명에게 각각 대상웰라이프 ‘클로렐라 플래티넘’과 초록마을 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청룡영화상 이벤트를 SNS에 공유한 사람 중 50명을 뽑아 대상웰라이프 ‘홍삼력’을 증정할 예정이다.

대상 권용석 홍보실장은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축제인 청룡영화상에 보다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졌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대상은 앞으로도 한국 영화 발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상은 청룡영화상이 처음 시작 된 1963년부터 지금까지 매년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오고 있으며, 청룡영화상 내 ‘청정원 단편영화상’ 부문을 통해 신인 감독을 발굴, 격려하는데도 뜻을 함께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