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와 재휴해 해피포인트 최대 20% 적립 등 혜택 담아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실물 없는 모바일 신용카드 ‘모비원(mobi 1)’의 뒤를 잇는 새로운 모바일카드가 등장했다.

하나카드(대표이사 정해붕)가 SPC그룹과 제휴한 모바일카드 하나 ‘해피 모비(happy movi)’카드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하나 ‘해피 모비(Happy mobi)’카드는 해피포인트 가맹점 및 주요 온라인 업종 등에서 월 통합 최대 1만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특별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5,000원 이상 결제시 기존 하나포인트 멤버십에서 제공하는 5% 적립과 함께 추가 15%를 더해 최대 20% 적립(월 4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해외 직구족을 위해 하나 ‘해피 모비(Happy mobi)’카드는 해외 이용금액의 5%를 해피포인트로 적립해주는 것은 물론,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배송대행업체 ‘한진 이하넥스’ 이용요금 20%(최대 3,000원)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밖에 롯데·신라 인터넷면세점, 온라인 쇼핑(옥션·G마켓·G9), 영화관(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 등 다양한 업종에서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렇게 적립된 해피포인트는 전국 6,000여개의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빚은 등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하나카드는 SPC그룹과 함께 11월말까지 하나 ‘해피 모비(Happy mobi)’카드 이용고객을 위한 포인트 추가적립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피포인트 가맹점 혹은 해피포인트 앱(APP)에서 하나 ‘해피 모비(Happy mobi)’카드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해피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모바일 직접발급으로 카드 자재비 등의 비용이 축소됨에 따라 연회비도 절반 수준으로 저렴해졌다. 하나 ‘해피 모비(Happy mobi)’카드의 연회비는 5,000원이다.

하나카드 홍필태 미래사업본부장은 “‘해피 모비(Happy mobi)’카드는 신청과 발급시에 모두 USIM 본인명의 확인을 통한 ‘기기인증’을 기본 적용해 본인명의가 아닌 스마트폰에는 카드발급이 불가능하다.

스마트폰으로 직접 발급되는 카드정보는 금융 USIM칩 내 물리적 보안장치(SE: Secure Element)에 암호화돼 저장되기 때문에 보안성 면에서 뛰어나다”고 전했다.

하나 ‘해피 모비(Happy mobi)’카드 신청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m) 및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등을 가능하다. 또한 해피포인트 앱(APP) 및 홈페이지(www.happypointcard.com)에서도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