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내3개 이상 구매 고객께 추가 10% 적립금 증정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NS홈쇼핑이 2월 5일 새벽 1시 59분까지 '설맞이 福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 NS홈쇼핑 설맞이 복드림 이벤트


11일간 진행하는 ‘설맞이 福 드림’ 이벤트는 3만원 이상의 기간내 편성된 TV방송상품 (mall.모바일 live, T-com연동형 포함)에 한해, 3개 이상 구매 고객께 추가로 10%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적립금은 1인 1회로 최대 2만원까지 지급하며, 설 연휴 이후인 2월 15일부터 3월 14일까지 한 달간 사용가능하다.

NS홈쇼핑은 행사기간 동안 명절용 상품을 중심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설 차례상에 필요한 '의성 사과 배 세트', '황토방 숙성 반건시', '용대리 황태' 등과 가족, 친지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손질문어', 'LA갈비' 등 다양한 명절용 음식을 준비했다.

또한, 설 선물로 인기가 높은 '정관장홍삼활력플러스', '한삼인순홍삼진', '종근당건강오메가', '박경호녹용활력' 등 건강기능식품도 집중 편성했다.

NS홈쇼핑은 2월 5일 오후 4시까지 명절 제수용 상품과 선물을 주문 완료하면 명절 전까지 고객에게 전해드리는 '안심배송 서비스'도 실시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명절을 앞두고 고객이 필요한 제품에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설 명절에는 저렴하면서도 쉽고 편리한 NS홈쇼핑을 이용하실 것을 제안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