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결혼정보의 매칭 프로그램 통해 10명 선정해 미팅파티 초대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동부증권이 미혼 남·녀의 좋은 만남을 주선한다.

동부증권(대표 고원종)은 가연결혼정보와 제휴를 통해 오는 27일 여의도 메리어트호텔에서 개최되는 미팅파티 '연애 하나봄' 이벤트의 참가신청자를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동부증권의 미혼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가연결혼정보에 등록된 여성 고객과 함께 무료로 미팅파티에 참가할 수 있는 행사로 참가를 희망하는 미혼 남성 고객은 동부증권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달 16일까지 참가 신청을 접수하면 된다.

 

접수 마감 이후에는 가연결혼정보의 매칭 프로그램을 통해 10명을 선정, 17일부터 개별로 통보할 예정이다.

이번 '연애 하나봄' 이벤트는 동부증권과 가연결혼정보가 지난해 12월 체결한 전략적 제휴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오프라인 미팅 행사다.

이번 '연애 하나봄' 이벤트 참가 신청이나 문의는 동부증권 전국 영업점이나 홈페이지, 고객센터(1588-4200)에서 하면 된다.

동부증권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미혼 남녀들이 좋은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연애 하나봄' 미팅파티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가연결혼정보와의 제휴 강화를 통해 일시적 이벤트가 아닌 정기적인 행사로 지속할 수 있도록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