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이벤트 정답자 중 추첨 통해 ‘옥탑방고양이’ 공연 초대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KB국민 나라사랑카드’ 출시를 기념해 18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응답하라~ 대한민국 곰신커플! 국군장병 커플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군장병과 여자친구를 지칭하는 곰신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퀴즈이벤트 정답자 추첨을 통해 총 44명을 연극 공연에 초청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 및 KB스타뱅킹 로그인 후 이벤트 화면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초청 공연은 연애지침서 연극인 ‘옥탑방고양이’로 2월 26일 신도림 프라임아트홀에서 개최된다.

 

현역장병은 물론 전역장병과 입대를 앞둔 예비장병들도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군복무로 인해 직접 참여가 어려운 장병을 대신해 여자친구가 직접 이벤트에 응모할 수도 있다.

또한 공연관람 당일에는 ‘KB국민 나라사랑카드’ 소지자에게 전원 영화관람과 음료쿠폰이 제공되는 상품권을 제공하며, 현장추첨을 통해 한 커플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커플링 교환권을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15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 이벤트존 행운의 당첨자 페이지에 등재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로 출시된 ‘KB국민 나라사랑카드’에 많은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서비스 제공으로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국군장병의 든든한 평생 금융파트너가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