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전 연습생 시절부터 입술 관리 비법으로 니베아 립밤 언급 '화제'

   
▲ 니베아 립케어, 송윤형 광고모델 발탁 (사진제공=바이어스도르프)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바이어스도르프(대표 코닐리우스 베커) 니베아 립케어는 YG엔터테인먼트 ‘괴물신인’ 아이돌 그룹인 아이콘(iKON)의 송윤형을 니베아 립케어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니베아 모델로 발탁된 아이콘의 송윤형은 생기 넘치는 촉촉한 입술로 팬들 사이에서는 ‘입술돌’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송윤형은 데뷔 전인 연습생 시절부터 자신의 입술 관리 비법으로 니베아 립밤을 언급하곤 했는데, 평소 니베아 후르티샤인 체리의 열혈한 매니아임은 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하다.

아이콘(iKON) 데뷔 전 출연한 리얼리티 프로그램과 팬미팅 현장에서 니베아 립밤을 바르는 모습이 자주 포착됐으며, 최근 인터뷰에서도 니베아 립밤을 자신에게 딱 맞는 부적 같은 존재라 매일 가지고 있다고 말하며 ‘니베아 립밤 매니아’임을 자청했다.

니베아는 올해 초 송윤형이 소속된 아이콘 콘서트 공식 협찬사로 나서기도 했으며, 니베아 열혈팬인 송윤형을 전속 모델로 계약하여 적극적인 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바이어스도르프 니베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아이콘 송윤형의 활기 넘치고 친근감 있는 모습이 니베아 립케어 브랜드와도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실제 송윤형이 평소 니베아 립밤을 애용하고 있다고 밝힌 만큼,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니베아 립케어에 대한 송윤형의 솔직하고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니베아 립케어는 대표적인 ‘입술 보습’ 제품으로 1997년 국내 출시 이후 오늘날까지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놓치지 않는 브랜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