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바이오틱스 듀얼 프리미엄 출시 기념, 오는 27일까지

   
▲ LG생명과학 리튠, 프로바이오틱스 듀얼 프리미엄 ‘열혈 체험단’ 모집 (사진제공=LG생명과학)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LG생명과학이 ‘프로바이오틱스 듀얼 프리미엄 열혈 체험단’을 모집한다.

LG생명과학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은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듀얼 프리미엄’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듀얼 프리미엄 열혈 체험단’을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리튠 프로바이오틱스 듀얼 프리미엄은 전문 연구진들의 까다로운 테스트를 거친 유산균만 배합해 최적화된 유산균 전용 제조시설에서 생산하며, 장 정착률이 좋은 DDS-1 특허균주를 배합해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하는 등 5가지 프리미엄 기능을 강화해 장 내 건강과 면역력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튠 열혈 체험단에 참여하려면 체험단 모집 페이지에서 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6월 27일까지이며, 체험단 발표는 6월 30일이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50명은 프로바이오틱스 듀얼 프리미엄 제품 관련 4주 간의 활동 미션이 주어지고, 4주 미션을 모두 성공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리튠 하와이안 스피루리나를 추가 증정한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관계자는 “리튠은 바이오컴퍼니의 노하우를 담은 전문적이고 진정성있는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체험단 활동을 통해 리튠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경험을 공유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