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몰서, 5월17일 단 하루 특가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LG생명과학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이 17일 단 하루 현대H몰에서 ‘다이어트 히트 제품 특가전’을 진행한다.

   
▲ 리튠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 제품 (사진제공=LG생활건강)

리튠은 대표적인 다이어트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4주분)’를 단 하루 1만7,900원이라는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또 모바일앱 구매시 15% H포인트 적립(신청필수, 10만원)도 지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는 식이조절과 꾸준한 운동을 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의 특성을 고려해, 몸무게만 줄이는 것이 아닌 사이즈를 줄이는 효과적인 몸매 관리를 가능하게 해준다.

이 제품은 돌외잎주정추출물과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가 함유된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일정 시간 동안 중간 강도 이상의 운동을 할 때 활성화되는 AMPK라는 효소 활성화를 통해 체내 체지방을 태워주고,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을 억제해 2중으로 체지방 감소를 돕는다.

특히 돌외잎주정추출물은 한국인 체질에 특화된 식물성 다이어트 소재로 기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실제 한국인 대상 임상실험에서 체중, 체지방량, 체질량지수(BMI), 허리둘레, 엉덩이둘레, 체지방률이 감소되는 효과를 거뒀다. 1회 섭취분으로 낱개포장해 언제 어디서나 챙길 수 있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관계자는 “리튠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입소문과 관심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찾고 있는 제품”이라며, “노출의 계절 여름을 앞서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특가전을 준비하였으니 단 하루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